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회사소개ㆍ제안서ㆍ사업계획

건축 건설테마의 깔끔한 사업계획서와 제안서 ppt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방법

by 디자인치트키 2021. 2. 17.
반응형

2월 17일이네요. 어느덧 설날 연휴도 지나고 한 주가 시작이 됐습니다. 출근이 힘든 분들도 계시겠지만 후유증을 극복하려면 역설적이게도 본인이 하는 일에 더욱 집중해야하더라구요. 저 또한 마찬가지로 어제 월요병부터 도졌는데 오늘은 좀 더 힘이 납니다. 우리 다음 연휴까지 다시 힘내봅시다. 자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도 깔끔하고 심플한 ppt템플릿 공유해드려야죠. 오늘은 어떤 테마일까요?

바로 건축과 건설테마 ppt템플릿인데요. 이와 관련 업종에 종사하시는 분들 중에서 사업계획서나 제안서 등이 필요하신 분들이 활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건축학과 주거학과 등의 학생들이 발표자료, 과제 및 공모전 자료로 사용하기에도 깔끔하게 제작됐답니다. 건축이나 건설쪽 직종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수주를 받기 위해서 깔끔하게 제안을 해야하는 과정은 분영히 있을겁니다. 그 과정이 어떻든 보는 이가 이해하기 쉽도로 깔끔한 디자인, 직관적인 디자인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직종이든 마찬가지겠지만 특히나 비즈니스용은 퀄리티가 더욱 높아야겠죠? 이런 것들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고퀄리티의 ppt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본문에 들어가기 전 본 템플릿과 같이 활용하기 좋은 ppt템플릿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깔끔한 회사 제안서 PPT템플릿 다운로드>

 

깔끔한 회사 제안서 PPT템플릿테마 다운로드 받기

벌써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오전에는 AI인공지능 로봇테마의 ppt템플릿을 공유해드렸는데요. 이제 저녁에는 또 새로운 디자인 소개해드려야죠. 어떻게 이렇게 ppt디자인이 많이 있냐구요? 티스

designcheat.tistory.com

<전문가용 PPT표지 디자인 깔끔한 피피티>

 

전문가용 PPT표지 디자인 깔끔한 피피티템플릿테마 공유해요

오늘도 역시 감각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의 PPT템플릿을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여러분들이 더욱 더 쉽게 파워포인트 자료를 제작하실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 결과 많이 필요하는

designcheat.tistory.com

 

  • PPT 테마: 건축 및 건설 제안서 테마
  • PPT 사용 색상: 주황 계열 색상
  • PPT 사용 글꼴: 에스코어드림체
  • PPT 슬라이드 크기: 16:9 와이드형 사이즈
  • PPT 슬라이드 수: 15페이지

자 이제 건축 및 건설테마 사업계획서, 제안서 ppt템플릿 전체 슬라이드 이미지 한 번 볼까요? 직사각형의 도형과 곡선의 도형들을 활용해서 작업을 했습니다. 전체 색감은 주황계열 컬러로 정했는데 그 이유는 건축할 때 기반이 되는 것이 흙인데 흙의 황토색을 좀 더 밝게하여 주황계열 색상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다시 제작하는 분에 따라 기업 아이덴티티나 회사의 메인 컬러로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그라데이션을 주면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건축 및 건설관련 자료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콘이나 도면 자료, 관련 이미지들이 다양하게 삽입되어 건축 컨셉을 더욱 부각시켜주네요.

본 ppt템플릿은 매번 똑같이 총 15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정 및 변형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샘플은 3장만 제공되며 재배포 및 재 판매 불가능합니다. 모든 슬라이드는 판매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체 슬라이드 크기는 가로로 넓은 와이드사이즈이며 에스코어드림체를 사용했습니다.

 


그럼 슬라이드 좀 더 자세히 한 번 보고 마무리해볼까요?
건축 건설 회사소개서 제안서 사업계획서로 사용할 수 있는 파워포인트 디자인 1~5번입니다. 메인표지부터가 건축의 느낌을 확 내는데요. 배경사진으로 건설관련 이미지가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나오는 목차 디자인 페이지가 나오구요. 프레젠테이션에서 강조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내용을 전달하고나서 본격적인 팀원 소개 및 구성원 소개 내용도 넣을 수 있습니다. 그 전에 기업 연혁도 넣을 수 있고요.


다음으로 파워포인트 디자인 6~10번입니다. 본문 내용이 시작되는 부분인데요. 건축 설계 도면 등을 활용하여 어떤 식으로 건설될 예정인지, 누가 어떻게 무엇을 얼마나 기간을 두고 착공할지 구체적인 건설 관련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혹은 회사소개서라면 회사의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완공된 건물, 도면, 인테리어등을 보여주며 소개할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파워포인트 디자인 11~15번입니다. 마지막 결론 부분인데요. 여기서는 그래프 디자인이나 표 디자인 위주로 전개됩니다. 구체적인 수치를 바탕으로 계획을 소개하거나 결과물에 대한 내용 및 분석 관련 자료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목표치에 대한 내용이 들어갈 수도 있고 앞으로의 비전에 대한 내용, 지금까지의 진행과정 등 다양한 내용이 삽입될 수 있습니다. 끝나기 전에 다시 한 번 강조하고자 하는 메시지 내용을 넣어도 좋습니다. 이렇게 건축 및 건설 회사소개서 사업계획서 제안서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ppt템플릿 디자인 소개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건설테마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받기>

 

[PPT템플릿60] 건축 건설테마_제작.pptx
5.27MB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https://designcheat.tistory.com/8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