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회사소개ㆍ제안서ㆍ사업계획

커피 아메리카노 PPT템플릿 카페 프렌차이즈 파워포인트 피피티 공유

by 디자인치트키 2021. 3. 17.
반응형

오늘은 커피 아메리카노 PPT템플릿와 카페 프렌차이즈 테마로 사용할 수 있는 파워포인트 샘플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본 테마에 대한 디자인 소개와 더불어 구체적인 사용방법 및 용도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피PPT-썸네일
커피PPT-썸네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PPT템플릿 50종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 공유' 카테고리의 글 목록

당신을 위한 디자인 ! 쓰기만 하세요, 디자인은 저희가 할게요.

designcheat.tistory.com

위 홈페이지 링크는 자체 제작 중인 다양한 PPT템플릿 샘플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테마의 파워포인트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와 카페 아메이카노테마 PPT템플릿은 언제, 누가 사용하면 좋을까요?

위 커피 및 카페테마 ppt템플릿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커피와 음료를 좋아하시는 바리스타분, 커피와 원두에 대해 소개할 ppt자료가 필요하신 분, 카페 및 디저트카페 창업을 준비하며 제안서 및 발표 자료가 필요한 분, 이 외에 커피 프랜차이즈 주제로 발표 및 프렌차이즈 준비하고 계신 분들 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카페 아메리카노테마 ppt템플릿 전체 슬라이드 디자인 한 번 봅시다. 전체 디자인을 한 눈에 보면 전체적으로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통일성은 유지되었는지, 색상톤은 일정한지, 개체들은 어떤 것들이 들어갔는지 등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볼까요?

커피PPT템플릿-전체슬라이드
커피PPT템플릿-전체슬라이드


전체적으로 커피와 관련된 이미지와 사진들이 많이 보이네요. 아무래도 제작하면서 커피가 갖는 컨셉 분위기를 살려야 하기 때문에 관련 자료들을 많이 넣었습니다. 또한 음료, 카페 분위기의 아이콘 디자인 자료들이나, 카페라떼나 원두모양의 레이아웃을 통해 신선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습니다.

이번 파워포인트 테마에서 사용된 글꼴은 구글에서 배포 중인 노토세리프체인데요. notoserif체 입니다. 곡선으로 시작하여 끝까지 이어지는 고급스러운 서체입니다. 또한 슬라이드 비율은 와이드형 가로가 긴 크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용하는데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커피PPT템플릿-슬라이드-첫번째


그럼 커피 및 카페 프렌차이즈 테마 세부 슬라이드 한 번 보며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번부터 7번까지 슬라이드 디자인입니다. 첫 메인표지부터 구성되는데요. 메인으로 커피 이미지가 들어가며 카페와 관련된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제목과 타이틀을 작성해주시면 되구요. 다음으로 내용과 관련된 목차 텍스트들을 넣어주시고, 기본 소개나 콘텐츠 내용 소개 등이 들어가면 됩니다. 다음은 소챕터가 들어가며 본격 본문 내용이 들어갑니다. 커피에 대한 소개나 메뉴 소개 등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커피PPT템플릿-슬라이드-두번째


다음으로 커피 디저트테마 파워포인트 8번부터 14번까지의 슬라이드 디자인입니다. 두 번째 파트도 비슷하게 내용이 전개 됩니다. 이 부분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맞게 넣으시면 되는데요. 커피나 재료, 디저트 메뉴, 카페 인테리어, 분위기, 위치 및 상권, 레시피, 직원 소개 등 프렌차이징에 필요한 알맞은 내용이 들어가면 됩니다.

커피PPT템플릿-슬라이드-세번째


마지막으로 카페 창업테마 프레젠테이션 15번부터 20번까지의 슬라이드 디자인입니다. 후반부에서도 마찬가지로 커피에 대한 내용을 다루면서도 sns나 고객 후기, 평가 등에 대한 내용도 좋고, 앞으로의 목표나 비전, 구체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한 계획, 성과 내용 등 긍정적인 내용을 넣어주면 좋습니다. 마무리하는 단계로 후반부 내용을 정리해보세요.


<커피 및 카페 프렌차이즈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받기>

 

[PPT템플릿100] 커피 카페 음료테마_제작.pptx
1.72MB

위 PPT템플릿은 무료 샘플 자료이며 무단으로 배포하거나 상업적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바라며 모든 슬라이드 사용은 아래 주소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위의 주소에서 모든 슬라이드 사용에 대한 설명을 보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