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교육ㆍ정보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by 디자인치트키 2021.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피피티부터 시작해서,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제안서, 사업계획서, 회사소개서 테마의 PPT템플릿, 또한 다양한 교육자료에 활용하는 PPT자료 등 다양하게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PPT템플릿 샘플들은 이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바로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모든 슬라이드의 템플릿을 이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전체 슬라이드를 판매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티스토리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디자인치트키 PPT스토어 주소: https://designcheatkey.shop/

 

PPT 템플릿샵-디자인치트키

고퀄리티 파워포인트 피피티 PPT템플릿 디자인을 판매하는 스토어입니다.

designcheatkey.shop

어떤 분에게는 가성비 있는 상품일 수도, 어떤 분에게는 비싸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다만 디자인치트키는 여러분들이 준비하시는 발표자료, 과제, 중요한 프레젠테이션 등 온전히 내용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간편한 디자인 소스들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PPT 디자인 작업이라는 것이 자주 안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고, 감각이 부족하신 분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어느정도 벽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그런 부분들은 저희가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문가가 직접 제작한 PPT템플릿 소스들을 활용하여 디자인 보다 중요한 "콘텐츠"에 집중하여 성공적인 프레테이션 자료 완성하세요. 현재 기준으로 100여종 이상의 PPT컨셉이 있으며 많이 찾으시는 테마의 PPT는 좀 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종 인포그래픽 디자인, 도형, 표, 아이콘 자료 등 갖고 있으면 두고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소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잘 조합하여 사용하면 기존의 내용을 보다 깔끔하고 통일성 있게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청중들이 PPT자료를 봤을 때 표지만 봐도 발표자가 제대로 준비를 했구나, 안했구나를 판단할 수 있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청중의 이해도를 훨씬 더 높여줄 수 있습니다. 준비된 사람이라는 인식과 함께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해서 잘 정돈된 PPT디자인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입니다. 

여러분들의 발표를 책임질 디자인, 여기 있습니다. PPT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주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