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회사소개ㆍ제안서ㆍ사업계획

기업 브랜딩 ppt템플릿 브랜드 파워포인트 양식 샘플 무료 다운로드 방법은?

by 디자인치트키 2021. 2. 18.
반응형

모두들 평안한 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퇴근하기 전에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오늘이 무슨 요일인지도 모른 채 일주일을 보내고 있었네요. 이제 수요일이 지나가고 내일은 목요일인데 여러분들은 한 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오전에는 건축과 건설 관련 제안서 및 회사소개서 테마의 파워포인트를 공유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컨셉의 고퀄리티 피피티를 다시 한 번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어떤 테마를 소개해드릴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바로 기업 및 회사 브랜딩 ppt템플릿입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도 포트폴리오 및 브랜딩 컨셉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포트폴리오 테마의 ppt템플릿과 비슷한 느낌도 있습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 ppt디자인의 느낌도 다르게 낼 수 있으니 무궁무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요즘 시대에 기업들이 엄청나게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브랜딩은 필수적입니다. 브랜드라는 단어 자체는 여러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는데요. 기업에게 하나의 이미지,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회사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그 무엇인가가 바로 그 기업의 브랜드이자 이미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ppt디자인 소개하기 전에 함께 활용할 수 있는 ppt템플릿 간단하게 첨부해드리겠습니다.

<깔끔한 포트폴리오테마 PPT템플릿>

 

깔끔한 포트폴리오테마 PPT템플릿 무료 샘플 피피티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이제 새롭게 포스팅을 시작하며 최근 제작한 포트폴리오 테마의 PPT템플릿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썸네일의 디자인 보이시나요? 브라운톤의 색상 계열을

designcheat.tistory.com

<취업 면접 자기소개 PPT템플릿>

 

취업 면접 자기소개 PPT템플릿 깔끔한 파워포인트 양식 공유해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가 왔습니다. 오늘도 역시 새로운 파워포인트 PPT템플릿을 공유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오늘의 컨셉은 자기소개 및 취업, 면접, 이직, 승진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

designcheat.tistory.com


기업 브랜딩 ppt템플릿 및 브랜드 파워포인트 전체 슬라이드 사진 한 번 볼까요? 고급스럽고 럭셔리하게 제작하고자 노력했는데요. 갈색 및 베이지 계열 색상을 적절하게 섞어 사용해봤는데요. 좀 더 구제스러운 느낌도 나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해줍니다.

들어간 사진자료들은 패션이나 뷰티, 트렌드가 강조되는 이미지들이 많습니다. 기업 홍보 모델, 개인 브랜딩 프로필 사진 등이 들어갈 수 있겠죠? 사진 수정은 삭제 후 그림 아이콘을 눌러 삽입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댓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인물 위주의 이미지를 대부분 활용했습니다. 그리고 도형과 선 위주의 디자인들로 구성하여 심플함과 포인트를 줬습니다.

기업 브랜딩 ppt템플릿과 브랜드 파워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본 피피티는 나눔명조체를 활용하여 서체 배치를 했습니다. 특히나 레이아웃에 신경을 많이 써 전체적으로 도형이나 텍스트 등 안정감 있는 배치를 했습니다. 슬라이드 수는 총 20장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가로가 넓은 사이즈로 제작됐습니다.

그럼 세부 슬라이드를 통해 구체적인 디자인 요소들을 한 번 보겠습니다.

 


기업 브랜딩 ppt템플릿 슬라이드 디자인 1~7번입니다. 초반부에서는 임팩트있는 메인 표지를 통해 집중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이나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인식시킬 수 있게끔 디자인을 구성해보세요. 또한 가치관이나 비전 내용을 잘 정리하여 보는 이가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깔끔하게 작성하세요. 키워드 중심으로 글자만 수정하면 원하시는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브랜드 파워포인트템플릿 슬라이드 디자인 8~14번 입니다. 본문 내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이 ppt로 보는 이를 설득시켜야 한다면 왜 매력적인지에 대한 자료들이 들어가야겠죠? 그것이 작업 결과물이거나 지금까지의 성과물, 혹은 개인, 기업으로써 갖는 장점이나 특징들에 대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표현해보세요. 잘 포장된 콘텐츠에 ppt디자인이 입혀지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브랜딩 ppt템플릿 슬라이드 디자인 15~20번입니다. it 목업 아이콘 소스들을 많이 활용했는데요. sns관련 자료를 보여준다거나 고객들의 반응, 혹은 웹 인터넷 화면 등을 보여줄 때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명확한 수치자료가 들어가는 인포그래픽 디자인도 함께 활용해보세요. 한 슬라이드에는 하나의 메시지만 들어가야합니다. 그리고 프레젠테이션이 끝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강조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다시 한 번 인식시켜주세요. 보통 처음과 끝 내용을 가장 기억에 남은 내용이라고 말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브랜딩 ppt템플릿 디자인 소개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슬라이드는 3장 제공되며 모두 받고 싶으신 분들은 가장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기업 브랜딩 테마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받기>

 

[PPT템플릿93] 브랜딩 테마_제작.pptx
1.68MB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https://designcheat.tistory.com/8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