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회사소개ㆍ제안서ㆍ사업계획

깔끔한 입찰 및 입점 제안서 PPT 템플릿 다운로드

by 디자인치트키 2021. 2. 10.
반응형

이번에는 어떤 테마일까요? 바로 깔끔한 입찰 및 입점 제안서 테마 디자인입니다.

또한 사업이나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분들이나 실제 사업을 진행하고 계신 분들 중에서 회사 소개서나 사업계획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직장인 분들 중에 사업 제안서를 작성할 PPT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와 함께 활용하기 좋은 PPT테마 몇 가지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로테마 심플한 PPT 템플릿 제안서 테마>

 

세로테마 심플한 PPT템플릿 제안서 회사소개서 피피티공유해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오늘은 두 번째 포스팅인데요. 저번 포스팅은 깔끔한 포트폴리오테마의 PPT템플릿을 공유해드렸었는데요. 브라운톤의 심플한 느낌의 피피티 링크 잠시 소개해드리겠습니

designcheat.tistory.com

 

사실 파워포인트 디자인 힘드시잖아요. 많이 힘든 마음 저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피피티 디자인 처음부터 했던 것 보면 디자인이 형편없었더라고요. 오랜 시간 천천히 하루에 일정량을 정해놓고 하니 서서히 봐줄 만한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디자인을 주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디자인이 잘 된 PPT를 사용해도 어느 정도의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낼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디자인하느라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제가 공유해드리는 샘플 ppt자료 먼저 사용해보세요. 그럼 입찰 제안서 ppt템플릿의 전체 슬라이드 디자인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입찰 제안서 PPT 템플릿 전체 슬라이드 디자인 볼까요?

입찰-제안서-PPT-템플릿-전체-슬라이드

 

  • PPT 테마: 깔끔한 회사 제안서 테마
  • 사용 색상: 파랑 계열 색상
  • 사용 글꼴: 에스코어드림체
  • 슬라이드 크기: 16:9 와이드형 사이즈
  • 슬라이드 수: 15페이지

제안서나 회사소개서, 사업계획서 테마의 ppt는 뭐니 뭐니 해도 블루나 네이비 계열의 색상을 주로 많이 이용합니다. 왜냐하면 파란색, 네이비색 자체가 주는 느낌은 신뢰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색깔만으로도 신뢰도를 높여줄 수 있는 효과가 있죠. 다만 회사나 개인의 아이덴티티가 정해진 색상이 있다면 그 컬러를 메인 컬러 및 서브 컬러로 가져가는 것이 맞습니다.

본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맞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위 제안서 ppt템플릿은 시원한 색상을 메인으로 하여 제안서 구성에 맞게 제작됐습니다. 세부 디자인 설명은 아래에서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2. 입점 제안서 PPT 템플릿 세부 슬라이드 응용방법은?

입찰-제안서-PPT-템플릿-디자인-첫번째


먼저 제안서 ppt 템플릿 슬라이드 디자인 1~5번입니다.

메인 표지가 먼저 나오고요. 원형 도형 디자인을 활용했고 배경으로는 회사 사옥 느낌의 사진을 넣었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은 개인 사업 사진이나 개인 브랜딩 관련 이미지로 교체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목차가 나오고 앞으로 전개될 내용을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내부 조직도나 구성도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제작되었으며 수정 가능합니다.

또한 회사 연혁 등의 내용을 연도별로 나누어 심플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입찰-제안서-PPT-템플릿-디자인-두번째

 

다음으로는 슬라이드 디자인 6~10번입니다.

제안서로써 회사 및 개인의 비전이나 가치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하는 팀원이나 협력업체 등 이미지를 활용하여 보여주고, 현재 사업구성 및 진행 프로세스 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취급하는 상품이 있다면 상품 설명을 할 수 있는 디자인 또한 제작되어 있으니 제안서나 사업계획서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찰-제안서-PPT-템플릿-디자인-세번째


마지막으로 슬라이드 디자인 11~15번입니다.

총 15 슬라이드라는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건 최소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디자인 틀 안에 여러분들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삽입하는 식으로 제작한다면 무궁무진하게 많은 디자인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ppt가 마지막으로 가면서 수치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 자료나, 그래프 디자인, 표 디자인 등이 나옵니다. 다른 인포그래픽 자료를 사용해서 내용을 추가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깔끔한 제안서 콘셉트로 내용이 전개되며 마지막 심플한 마무리 표지로 끝납니다.

이상 깔끔한 제안서 콘셉트의 ppt템플릿 디자인 소개를 마치며 샘플 파일은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샘플자료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 가능하며 출처를 남겨주셔야 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전체 파일 사용하는 방법은 가장 아래 주소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깔끔한 제안서 테마 PPT 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받기>

[PPT템플릿55] 깔끔한 제안서테마_제작.pptx
2.57MB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