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회사소개ㆍ제안서ㆍ사업계획

지명원 PPT템플릿 심플한 회사 제안서 및 사업계획서 공유

by 디자인치트키 2021. 3. 2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ppt템플릿 디자인은 바로 심플한 회사 제안서 ppt템플릿 및 지명원 파워포인트입니다. 자체 제작했던 ppt디자인 중에서도 비즈니스 관련테마를 많이 제작했었는데묘. 그 중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던 ppt컨셉이 있었는데 그 중 한 가지입니다. 회사에 재직 중이시거나 창업하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pt발표 한 번쯤은 하실텐데 그럴 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소스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디자인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세부 디자인을 보며 이야기 해보고 샘플 파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명원-PPT-템플릿-썸네일
지명원-PPT-템플릿-썸네일

<비즈니스 PPT 템플릿 50종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 공유' 카테고리의 글 목록

다양한 테마의 PPT템플릿 공유와 파워포인트 강의 콘텐츠

designcheat.tistory.com

그럼 심플한 회사 제안서테마의 활용 용도는 무엇일까요? 컨셉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가장 첫 번째로 회사 제안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하시는 분들이 가장 글이나 콘텐츠는 다 있으시지만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은 그 콘텐츠를 어떻게 ppt디자인으로 풀어낼 것인가를 고민하십니다. 디자인을 전공하지도 않았고 배워보지도 않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고민이 되는 부분이겠죠? 또한 회사 소개서 및 사업계획서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 pt용 뿐만 아니라 내부 보고용으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ppt디자인이 깔끔해야 보는 이들도 가독성이 높아지고 콘텐츠에 대한 신뢰가 가는 법이니 더욱 신경써야 하겠죠? 그 외에도 깔끔하고 심플한 ppt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소스 입니다.

 

회사 지명원 PPT템플릿의 전체 슬라이드 한 번 볼까요?

지명원-PPT-템플릿-전체슬라이드
지명원-PPT-템플릿-전체슬라이드

다음으로 심플한 회사 지명원테마 전체 슬라이드 디자인 한 번 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들어가야 되는 부분만 적절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제작할 때도 비즈니스 테마인 것을 감안하여 내용 디자인도 신경을 썼습니다. 기존에 블루 계열 색상으로 많이 제작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느낌이 다른 그린 계열 컬러로 선정하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회사 외부 사진과 내부적으로 들어가는 조직도, 구성도, 일정 등에 대한 디자인도 보이네요.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디자인만 넣어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ppt템플릿에서 사용한 서체는 에스코어드림체를 활용했습니다. 유료 폰트 고딕체만큼 활용성 높게 사용을 할 수 있는 폰트입니다. 1장부터 15장까지 총 15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동일한 글꼴로 제작됐습니다. 색상은 단색이 아닌 그라데이션 컬러를 일부 사용했으며 도형 서식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제 1슬라이드 씩 살펴보며 세부 디자인을 한 번 보겠습니다.

지명원-PPT-템플릿-슬라이드-첫번째
지명원-PPT-템플릿-슬라이드-첫번째

회사제안서 및 지명원 ppt템플릿 슬라이드 첫 번째부터 다섯 번째 디자인입니다. 초반부에서는 주로 기본적인 설명 내용이 나옵니다. 첫 표지 디자인은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해보세요. 가장 아래 배경으로 있는 이미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선으로 원형 모양을 만들어 포인트를 줬습니다. 그 다음 내용으로는 회사 내부 조직도나 구성원, 직원 등에 대한 정보가 들어가며 내용 순서, 목차 등의 서론 내용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지명원-PPT-템플릿-슬라이드-두번째
지명원-PPT-템플릿-슬라이드-두번째

기업 제안서컨셉 파워포인트 템플릿 여섯 번째부터 열 번째 슬라이드 디자인입니다. 여기서부터는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본격적으로 어필할 수 있습니다. 기업 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우리 회사만이 갖고 있는 장점과 사업영역 및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텍스트 나열보다는 키워드 중심으로 정리해주시고 아이콘들을 잘 활용하면 좋은 디자인이 나올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레이아웃은 다 배치해뒀으며 이 구성을 그대로 갖고 가셔도 좋고 내용에 따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지명원-PPT-템플릿-슬라이드-세번째
지명원-PPT-템플릿-슬라이드-세번째

마지막으로 회사 사업 계획서테마 ppt템플릿 열한 번째부터 열다섯 번째 슬라이드 디자인인데요. 이 부분은 다양한 분석 및 수치 자료를 근거로 하여 다양한 자료를 제시하여 설득력을 높일 수 있는 후반부 내용입니다. 그래프 자료와 도표 디자인등이 주를 이루며 swot분석과 같은 내용도 구성해주시면 좋습니다. 기업 및 회사 비전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언급하여 뇌리에 남게 콘텐츠를 배치해보세요. 마지막 메인 페이지에서는 SNS계정이나 주소, 전화번호, 위치, 기본 정보 등을 작성하여 보는 이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기억에 남게 디자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깔끔한 지명원 PPT템플릿 디자인 소개를 마무리하며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 설명해두겠습니다. 


<지명원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56] 깔끔한 비즈니스테마_제작.pptx
4.83MB

위의 지명원 PPT템플릿 무료 샘플은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재배포 불가하며 출처 기입은 필수인 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지명원 PPT템플릿 모든 슬라이드를 사용하고자 하시면 위의 URL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체 제작 중인 다양한 파워포인트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