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교육ㆍ강의ㆍ수업

미술 교육 PPT템플릿 아트 피피티 학교 파워포인트 샘플 무료 다운로드

by 디자인치트키 2021. 3. 29.
반응형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 공유해드릴 ppt디자인은 바로 미술 교육 ppt양식입니다. 학교에서 미술수업 자료 및 발표 프레젠테이션으로도 사용가능하며 아트 파워포인트 컨셉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미술 관련 아이콘 자료 및 사진, 이미지 개체가 들어가 있으니 활용도 높은 디자인 소스를 통해 제작하고자 하는 ppt에 딱 맞는 테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슬라이드 설명 한 번 해드리고 나서 세부 슬라이드 디자인을 통해 여러분들이 사용할 때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술-PPT-템플릿-썸네일
미술-PPT-템플릿-썸네일

<고급 PPT 템플릿 50종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 공유' 카테고리의 글 목록

다양한 테마의 PPT템플릿 공유와 파워포인트 강의 콘텐츠

designcheat.tistory.com

그럼 미술 학교 교육 ppt템플릿은 어떤 경우에 사용하기 좋을까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학교, 학원에서 미술 수업을 진행하시는 선생님이나 강사님들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업 콘텐츠를 ppt에 작성해둔 뒤 수업을 진행하면 아무래도 시각적으로 자극되기 때문에 집중도를 높일 수 있겠죠? 또한 미술 수업 과제발표나 수업 프레젠테이션을 준비 중인 학생분들이 사용가능합니다. 전시회나 졸업 작품 준비에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ppt디자인이 없을 때 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이 외에도 미술 컨셉의 ppt디자인이 필요하신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파워포인트 양식입니다.

 

미술 PPT템플릿 디자인을 자세하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술-PPT-템플릿-전체슬라이드
미술-PPT-템플릿-전체슬라이드


다음으로 미술 교육 ppt템플릿 전체 슬라이드 디자인입니다. 전체부터 보고 세부 디자인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분홍빛의 색상이 눈에 띄는데요. 살짝 투명도를 줘서 배경으로 깔리는 이미지가 은은하게 보이도록 한 부분이 많은데요. 이 부분은 의도하여 제작을 했습니다. 미술 아트관련 아이콘 소스들 또한 많이 활용하여 ppt디자인을 제작했습니다. 붓이나 전시 작품 관련 이미지 등이 보입니다. 또한 곡선이 들어가는 도형 개체를 많이 삽입했는데요. 물결모양처럼 곡선이 들어가며 마치 붓으로 그리는 듯한 형상을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미술-PPT-템플릿-슬라이드-첫번째
미술-PPT-템플릿-슬라이드-첫번째

이제 미술 교육 ppt템플릿 세부 슬라이드 디자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페이지 첫 번째부터 다섯 번째인데요. 서론 부분에서 첫 페이지는 표지 디자인이 나오겠죠? 깔끔한 표지 디자인과 은은하게 보이는 배경사진은 고급스러움이 더 강조됩니다. 그리고 다음 두 번째 페이지부터는 기본 레이아웃이 배치된 슬라이드 디자인들이 나오는데요. 여기는 전달하는 콘텐츠 내용에 따라 디자인을 구성하시면 됩니다. 수업 목차, 작업 순서, 작품 소개, 차별화 포인트, 영상시청 등 다양한 내용이 들어갈 수 있겠죠?

 

미술-PPT-템플릿-슬라이드-두번째
미술-PPT-템플릿-슬라이드-두번째

다음으로는 아트 ppt템플릿 슬라이드 여섯 번째부터 열 번째 디자인입니다. 붓 모양의 아이콘소스들이 보이네요. 이런 디테일한 컨셉에 맞는 디자인 개체들이 전체적으로 더 조화롭게 만들어줍니다. 기본 아이콘을 사용하는 것보다 미술 컨셉에 맞는 붓터치 느낌의 아이콘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겠죠? 또한 여러가지 본문내용을 작성할 수 있는 슬라이드들인데요. 작품 특징이나 세부 설명, 그리기 과정 등에 대한 내용을 넣을 수 있는 디자인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작품 사진들도 넣을 수 있으니 이미지도 첨부하면 더 좋겠죠?

 

미술-PPT-템플릿-슬라이드-세번째
미술-PPT-템플릿-슬라이드-세번째

마지막으로 학교 교육 ppt템플릿 슬라이드 열한 번째부터 열다섯 번째 페이지입니다. 여기서는 디지털 아트와 관련되거나 pc나 노트북 웹화면으로 보여줄 수 있게끔 it 아이콘이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액자 안에 미술 작품을 넣은 것 처럼 여러분이 소개하고자 하는 명화 작품들을 나열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동그란 부분에도 이미지를 각각 넣을 수 있는데 강사 소개부분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화가 소개란으로도 활용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ppt템플릿의 용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미술 학교 교육 PPT템플릿 디자인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샘플 파일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전체 슬라이드 사용하는 법은 그 아래에 있습니다. 


<미술교육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76] 미술 그림 테마_제작.pptx
1.88MB

위 PPT템플릿은 샘플 파일로써 3페이지만 제공됩니다. 모든 슬라이드를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모든 PPT디자인은 스토어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