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교육ㆍ강의ㆍ수업

대학생 PPT템플릿 심플 Simple 파워포인트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by 디자인치트키 2021. 5. 14.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깔끔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은 대학생 PPT 템플릿 그리고 심플한 파워포인트 디자인입니다. 깔끔하고 적절한 레이아웃 배치와 함께 감각적인 도형 디자인들이 있는 PPT템플릿 양식을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분들이 학교 강의 과제를하거나 프레젠테이션 준비를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PPT 디자인 입니다. 뿐만 아니라 직장을 다니는 회사원 분들의 직속 상사 보고 자료나 내부 회의용 프리젠테이션 자료를 구성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소스들을 슬라이드 안에 구성했습니다.

심플한-PPT템플릿-썸네일
심플한-PPT템플릿-썸네일

<고급 PPT 템플릿 80종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 공유' 카테고리의 글 목록

다양한 테마의 PPT템플릿 공유와 파워포인트 강의 콘텐츠

designcheat.tistory.com

위 PPT템플릿 공유 카테고리 목록에서는 디자인치트키에서 제작하는 깔끔하고 심플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샘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생 심플한 PPT템플릿 디자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심플한-PPT템플릿-전체디자인
심플한-PPT템플릿-전체디자인

그럼 모든 PPT에 사용할 수 있는 파워포인트 디자인을 소개해 드리고 각 슬라이드의 어떤 개체들이 들어가 있는지 이 개체들과 도형들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먼저 본 슬라이드는 총 15 장의 슬라이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색상컬러를 활용했습니다. 파랑색이나 주황색 등을 활용하여 컬러풀한 분위기의 PPT 디자인으로 제작 했습니다. 또한 글꼴은 고딕체로 작업을 했으나 필요에 따라서 수정할 수 있도록 제작 했습니다.

심플한-PPT템플릿-디자인-첫번째
심플한-PPT템플릿-디자인-첫번째

깔끔한 대학생 PPT 템플릿 첫 번째부터 다섯 번째 페이지 디자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PPT 역시 표지는 따로 없고 바로 본문 슬라이드 부터 구성 됩니다. 다각형 도형과 직사각형을 활용하여 짧은 문장이나 소 주제를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을 구성했습니다. 그리고 사람 모양의 아이콘과 이름을 입력 할 수 있는 텍스트를 넣어서 특정 인물을 소개 할 수 있는 인물 소개 PPT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프로세스나 일련의 순서를 나타내는 설명자료로도 사용할 수 있고 마지막 다섯 번째 페이지에서는 태블릿 PC 모양의 아이콘 위에 그래프를 얹어서 시각적으로 한눈에 이해하고 집중 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을 제작했습니다.

심플한-PPT템플릿-디자인-두번째
심플한-PPT템플릿-디자인-두번째

다음으로 학교 강의 PPT 템플릿 디자인 자료로 사용 할 수 있는 슬라이드 여섯 번째부터 열 번째 디자인입니다. 여기서는 특정 주제를 한 눈에 시각적으로 집중할 수 있게 제작된 슬라이드가 있으며 1번에서 4번 까지 명확하게 포인트를 집어 내용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모양의 도형을 넣어 각 부분을 쪼개고 큰 주제에서 여러 가지 소주제를 이야기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자료도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및 휴대폰 아이콘을 삽입하여 모바일 상에서 나올 수 있는 통계 자료나 그래프 디자인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지도 아이콘도 나오네요. 각 나라별로 보여줄 수 있는 데이터 자료나 사용자 현황 등 세계에서 발생하는 각종 통계 자료를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심플한-PPT템플릿-디자인-세번째
심플한-PPT템플릿-디자인-세번째

마지막으로 대학생 수업 자료 및 과제 PPT템플릿 디자인 자료 슬라이드 열 번째부터 열다섯 번째 디자인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전체 컬러가 노란색과 주황색 계열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콘과 도형을 활용하여 키워드 중심의 내용 설명을 진행할 수 있고 스마트폰을 손으로 잡은 듯한 모양의 아이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별 현황이나 많이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 혹은 스마트폰 사용 시간 등 다양한 통계 자료를 보여줄 때 활용하기 좋은 아이콘 자리입니다. 뿐만 아니라 원형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각 통계 수치를 나눠서 구분 하여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서는 과정 프로세스나 연혁 프로젝트 진행 상황 등을 설명 할 수 있는 디자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의 PPT템플릿의 여러 가지 디자인 소스가 들어가 있는데 사용 하시는 분이 어떻게 활용 하냐 따라서 가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학생 심플PPT 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39] 깔끔한 기본 템플릿 테마_제작.pptx
0.78MB

위 심플 PPT템플릿은 샘플 자료입니다. 3장만 제공되며 모든 슬라이드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위 글은 디자인치트키 스토어 소개글입니다. 고급 PPT프레젠테이션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스토어에 놀러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