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건축ㆍ환경ㆍ인테리어

인테리어 가구 PPT템플릿 무료 샘플 공유 및 Powerpoint 다운로드

by 디자인치트키 2021. 3. 18.
반응형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ppt템플릿을 공유하고 무료 샘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테마의 ppt디자인인데요. 다양한 테마를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ppt공유 카테고리에도 한 번 들러서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ppt디자인을 소개해드리고, 세부 디자인 설명과 슬라이드 별 활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테리어PPT템플릿-썸네일
인테리어-PPT템플릿-썸네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PPT템플릿 50종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 공유' 카테고리의 글 목록

당신을 위한 디자인 ! 쓰기만 하세요, 디자인은 저희가 할게요.

designcheat.tistory.com

인테리어 ppt템플릿은 어떤 분들이 사용하기 좋을까요? 바로 인테리어업체를 운영 중인 대표님들의 제안서, 회사소개서, 사업계획서 자료로 가장 많이 필요할 것 같고요. 또한 인테리어 건축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이며 수업 과제 자료나 프레젠테이션 자료, 졸업작품 ppt등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또한 인테리어 가구를 소개하고자하는 분들 등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PPT템플릿-전체슬라이드
인테리어PPT-전체슬라이드

자 그럼 인테리어 Powerpoint 전체 슬라이드 먼저 살펴보며 전체 색상이나 개체 디자인 구성, 내용 전개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 번 보시죠. 전체 색상은 브라운 갈색 계열로 선정하여 작업했는데요. 그 이유는 인테리어와 가구라는 키워드를 생각했을 때 특유의 갈색 느낌이 선명하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보통 가구 하면 브라운 계열 색으로 만들어진 것들이 많으니까요. 이 부분 참고해서 색꼴 선정을 하여 메인 컬러로 갈색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글꼴은 항상 사용하는 고딕체인 에스코어드림체를 활용했습니다. 깔끔한 서체를 사용하고 싶을 때는 이 만한 폰트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슬라이드 크기도 마찬가지로 와이드 16:9형식을 활용했으며 정사각형이 아닌 가로가 긴 직사각형 형태의 슬라이드 비율입니다. 그리고 내부에 인테리어 가구 및 홈 스타일 디자인 관련한 이미지와 사진들이 많이 삽입되어 있어 컨셉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는 변경 밎 수정이 가능합니다.

인테리어PPT템플릿-슬라이드-첫번째
인테리어PPT-슬라이드-첫번째

그럼 인테리어 가구테마 ppt템플릿 세부 슬라이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페이지 디자인 1번에서 5번까지입니다. 초반 서론 부분의 내용이 나오며 표지 디자인부터 의자 아이콘과 인테리어 느낌을 물씬 풍기는 사진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세부 내용의 목차를 작성할 수 있으며 키워드 중심으로 정리되어 있는 디자인들이 보이네요. 기업 연혁이나, 소개 멘트 그리고 팀원 구성, 직원 소개 등의 기업과 관련된 내용이나 초반 소개하고자 하는 부분 등에 대해서 들어가면 좋습니다.

인테리어PPT템플릿-슬라이드-두번째
인테리어PPT-슬라이드-두번째

인테리어 디자인테마 파워포인트 6번부터 10번까지의 슬라이드 디자인입니다. 본격적인 본문 내용 및 디자인이 들어가는데요. 여기서는 발표에서 다루고 있는 다양한 상품 스펙 소개 및 디자인 구성에 대한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가구라면 제작연도와 스펙 설명, 함께 활용하기 좋은 예시사진들이 들어갈 수 있겠죠. 그리고 제품 가격이나 이용 현황, 주 타겟층 등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맞는 디자인 구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고화질 아이콘도 함께 활용하여 이미지가 부각되거나 it기기에서 보여지는 화면을 구성해보세요.

인테리어PPT템플릿-슬라이드-세번째
인테리어PPT-슬라이드-세번째

마지막으로 홈 인테리어 건축테마 ppt템플릿 11번부터 15번까지의 슬라이드 디자인입니다. 후반부의 내용인 만큼 정리하는 느낌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또한 상품에 대한 분석 내용과 그에 따른 계획, 예상 실적 등의 내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막대 그래프, 선 그래프 등 데이터 및 수치 분석 디자인을 사용하여 적절한 근거 자료를 제작해보세요. 정확한 숫자를 기반으로 한 자료들은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테리어 ppt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가구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PPT템플릿61] 인테리어 테마_제작.pptx
6.75MB

위 PPT템플릿은 무료 샘플 파일입니다.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가능하며 재배포는 불가능합니다. 이 점 확인바랍니다.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PPT템플릿 전체 슬라이드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주소를 들어가보시면 스토어 링크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