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건축ㆍ환경ㆍ인테리어

식물 자연 환경테마 무료 PPT템플릿 파워포인트 피피티 다운로드 방법

by 디자인치트키 2021. 2. 19.
반응형

이제 한 주가 거의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목요일이 지나고 내일은 금요일인데요. 마지막 평일 끝까지 힘내서 꿀 같은 주말 편안하게 쉬어봅시다. 반갑습니다. 오늘도 깔끔하고 심플한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무료 샘플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매일 매일 색다른 테마로 소개하는 포스팅을 작성 중인데요. 어떤 컨셉의 파워포인트를 갖고 왔을까요?

오늘은 식물과 자연테마의 ppt템플릿을 준비해봤습니다. 초룩초록한 느낌의 파워포인트인데요. 최신 제작된 피피티랍니다. 어떤 분들이 사용하기 좋을까요? 컨셉이 식물, 자연, 환경관련 자료들로 제작됐으니 이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사용할 수 있겠죠? 예를 들어 식물이나 환경 플랜트 관련 사업을 준비하시며 제안서나 회사소개서 및 상품 소개서 등이 필요하신 분들, 조경학과 학생들이나 식물이나 환경을 주제로 발표를 준비하고 계신분들, 혹은 이와 관련된 과제 제출이 필요하신 분들 등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ppt디자인 소개 전에 함께 활용하기 좋은 피피티 디자인 소스 몇가지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어떻게 함께 쓰냐에 따라 그 가치는 무궁무진하리라 생각합니다. 꿀팁 템플릿 정보 한 번 보시죠.

<파워포인트 그래프 디자인과 인포그래픽 템플릿>

 

파워포인트(PPT) 그래프 디자인과 인포그래픽 템플릿 다운로드받기

저번 포스팅이 연달아서 디자인 소스 특집으로 계속 글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PPT템플릿 내용은 바로 인포그래픽과 그래프 디자인에 대한 소개입니다. PPT디자인 작업을 하시

designcheat.tistory.com

<파워포인트 아이콘 템플릿 무료샘플>

 

파워포인트 피피티(PPT) 아이콘 템플릿 무료 샘플 디자인 공유해요.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나서 많은 PPT템플릿 자료들을 업로드 하기 시작했습니다. 손목에는 무리가 가지만 포스팅을 하나 하나 채우는 재미를 느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designcheat.tistory.com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식물과 자연 그리고 환경 컨셉의 ppt템플릿 디자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눈에 들어오는 전체 슬라이드 이미지를 볼까요? 이미지 크기가 작아서 잘 안 보일 수도 있지만 세부 슬라이드는 뒤에서 보기로 하고 전체적으로 스캔 한 번 해봅시다.

 

  • PPT 테마: 식물 자연 환경 테마
  • PPT 사용 색상: 초록 계열 색상
  • PPT 사용 글꼴: Notoserif
  • PPT 슬라이드 크기: 16:9 와이드형 사이즈
  • PPT 슬라이드 수: 15페이지

먼저 푸르른 초록색상이 눈에 띄네요. 자연의 색깔이라 그런지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지는 색이 바로 초록색과 연두색입니다. 또한 식물컨셉에 맞게 풀 잎이나 환경 관련 아이콘 소스들이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사진들 또한 전부 나무나 풀, 잎등 자연과 관련되어 있네요. 최대한 여러 개체들을 활용하여 환경 컨셉에 맞게끔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조금 다른 느낌이나 다른 주제라면 이미지와 아이콘만 바꿔도 원하시는 느낌을 낼 수 있는 것이 이 ppt템플릿의 장점입니다. 전반적인 파워포인트 디자인을 한 번 봤으니 세세하게 좀 볼까요? 큼직한 이미지 이제부터 띄워드리겠습니다.

 

 


식물 및 자연 그리고 환경테마 ppt템플릿 슬라이드 1~7번입니다. 초반 표지 디자인부터 초록의 맑은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원형 도형을 활용하여 디자인됐는데요. 적당한 그라데이션 초록색상을 활용해서 깔끔함과 심플함을 함께 가져오고자 노력했습니다. 그 뒤 내용을 이어서 목차 디자인과 소제목 및 소챕터 타이틀을 작성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쭉 보시면 어떤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 알 수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 가져와서 사용해보세요.


환경테마 ppt템플릿 디자인 8~14번 볼까요? 역시 본문 내용들이 나오는데요. 어떤 프레젠테이션이든 글자양이 많으면 가독성이 상당히 떨어집니다. 핵심만 간결하게 키워드 중심으로 작성하실 수 있도록 도형으로 구분한다던가 글자가 들어가는 부분은 예시로 모두 배치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들어가있는 위치를 기준으로 적당한 레이아웃을 잡아보세요. 디자인하는 분마다 내용이 다 다르니 정답은 없습니다. 본문 내용을 작성하세요.


식물테마 파워포인트템플릿 15번~20번 마지막 디자인이네요. 짧게 넘어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텍스트와 이미지 수정만 하시면 되기 때문에 아주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가능한데요. 마지막 부분들에서는 그래프 디자인이나 선그래프, 혹은 사과워치 등 실물과 유사한 아이콘들이 삽입되어 있습니다. 식물 생애주기라던가 이산화탄소 배출비율, 환경오염에 끼치는 요소들의 데이터 내용 등 구체적인 수치 자료, 숫자와 관련된 내용들을 설명하기 좋은 디자인 페이지입니다. 적절하게 홣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식물과 자연, 환경테마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방법 설명드리자면 바로 아래에 파일을 첨부해놨습니다. 다만 샘플로 3장만 제공되며 모든 슬라이드는 가장 아래 스토어 소개 부분을 참고하신 뒤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식물 자연 환경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받기>

 

[PPT템플릿95] 식물 플랜트테마_제작.pptx
2.84MB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https://designcheat.tistory.com/8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