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 템플릿/국가ㆍ법률ㆍ경찰

일본 ppt템플릿 국가 여행사진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받기

by 디자인치트키 2021. 2. 24.
반응형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도 이렇게 포스팅글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1시간정도 일찍 일어나는데 아침운동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하루 종일 앉아서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니 어깨와 목이 만성적으로 안좋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시작하게 됐는데요. 스트레칭도 하고 간단한 구기종목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대신에 수면시간이 줄어들고 있지만..일찍 자야겠죠? 그럼 오늘도 힘을 내고 ppt템플릿 디자인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전 포스팅에서는 중국테마의 ppt템플릿 디자인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도 그 흐름을 이어서 국가 및 나라들 컨셉으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일본 ppt템플릿입니다. 여러분들은 일본 한 번 가보셨나요? 저는 삿포로에 가본적이 있는데요. 겨울에 갔었는데 눈이 엄청 내려서 허벅지까지 쌓인 눈을 보고 놀랬던 기억이 있습니다. 일본만이 가진 그 감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기억들을 떠올리며 제작했던 것이 이번 일본 및 도쿄여행계획표 테마의 ppt템플릿입니다. 본격 소개 전에 간단하게 저번에 했던 포스팅들 소개해드리고 필요하신 분들은 함께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중국 차이나 PPT템플릿 파워포인트>

 

중국 ppt템플릿 차이나 파워포인트 강렬한 빨강 여행 프레젠테이션 공유해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힘든 월요일이 지나고 어느덧 화요일이 왔는데요. 저는 주로 출퇴근길에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지하철 안에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designcheat.tistory.com

<여행 PPT템플릿 계획표 파워포인트>

 

여행 ppt템플릿 계획표 파워포인트 테마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및 공유

오늘은 설날입니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디자인치트키는 설날에도 열심히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서 5인 이상 사적인 모임은 집합금지가 됐는데

designcheat.tistory.com

그럼 디자인소개 시작한 번 해보겠습니다. 일본여행테마 전체 이미지 하나 띄워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제작된 ppt느낌들과 어떻게 다른지 비교하면서 보셔도 좋습니다.

 

  • PPT 테마: 일본 재팬 디자인테마
  • PPT 사용 색상: 레드 계열 색상
  • PPT 사용 글꼴: nonto serif 체
  • PPT 슬라이드 크기: 16:9 와이드형 사이즈
  • PPT 슬라이드 수: 20페이지

중국과 비슷하게 일본도 국기색상이 빨강색과 흰색이기때문에 메인컬러 역시 동일하게 갔습니다. 빨간색을 중심으로 하여 도형 및 개체 디자인에 들어갔습니다. 또한 일본롸 도쿄,삿포로,교토 등 특유의 일본 느낌이 있는 사진과 이미지들을 활용을 했습니다. 일본지역에 대해 소개하는 컨텐츠를 제작하시는 분들이나 본인이 다녀왔던 일본 여행을 정리하는 ppt내용, 혹은 여행사 사업하시는 분들의 자료, 학생 분들의 수업 및 과제 자료 등으로도 사용가능한 디자인 소스 입니다. 다만 모든 슬라이드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토어에서 구매하셔야 한다는 점 확인해주세요.

본 ppt디자인에서 사용한 글꼴은 구글에서 배포하는 notoserif체를 사용했습니다. 선의 끝처리가 곡선으로 부드럽게 떨어지는 고급폰트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다운로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는 총 20장입니다.

 

 


자 그럼 이제 본문 내용으로 넘어와봐야죠. 바로 세부적인 디자인 살펴보며 이야기 더 이어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테마 ppt템플릿 디자인 1~7번입니다. 초반부에서도 마찬가지로 일본 분위기가 물씬나는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다만 타이틀이 너무 묻히지 않도록 도형과 투명도를 적절하게 활용하여 제목을 강조한 표지 디자인을 했습니다. 또한 서론 부분에서는 간단한 일본에 대한 소개가 들어갈 수 있고 지도 아이콘을 활용하여 위치가 어느곳인지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지역별로 관련 내용을 소개할 수 있도록 챕터별로 나눠놓은 것이 특징입니다.


두 번째 본문 내용 디자인입니다. 슬라이드 8~14번 design인데요. 여기서는 또 챕터가 바뀌면서 새로운 지역에 대한 정보들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그 나라와 지역만이 가진 음식이나 문화, 놀거리, 여행지 등을 소개할수 있습니다. 일본 대표 먹거리인 스시 아이콘 등 음식 아이콘도 들어가있어 적절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큰 이미지와 간단한 아이콘 및 텍스트박스가 이미 다 배치되어 있고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수정 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입니다. 도쿄 컨셉의 소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빨강색상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또한 벚꽃사진이나 일본 감성을 담은 이미지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부분들은 슬라이드 마스터 기능을 사용한 레이아웃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삭제 후 다른 사진으로 변경시 쉽게 사이즈에 맞게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니 일본과 관련된 여러가지 소스들을 삽입하거나,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맞는 자료들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마지막 페이지까지 동일한 컨셉과 디자인 분위기로 흘러가며 일본 PPT템플릿이 마무리 됩니다. 마지막 페이지에는 연락처나 메일주소, 홈페이지 주소 등을 삽입하여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일본 ppt템플릿은 이 정도로 설명드리도록 하며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파일은 첨부해뒀으며 무료 샘플은 3페이지만 제공이 되며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모든 슬라이드를 통으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그 아래 주소로 링크된 블로그 글을 참고바랍니다. 

<일본 재팬 PPT템플릿 무료 샘플 다운로드 받기>

 

[PPT템플릿97] 일본 테마_제작.pptx
3.47MB

 

<PPT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https://designcheat.tistory.com/8

 

디자인치트키 PPT템플릿 전체 다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디자인치트키입니다. 새롭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시켜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치트키에서 자체 제작한 PPT템플릿에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십니다. 포트폴리오 컨셉의

designch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